도쿄의 한복판에서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복합시설

‘고라쿠엔’역과 ‘스이도바시’역 바로 옆에 있는 도쿄 돔과 그 주변의 어트랙션 시설에는 스릴을 찾는 사람들과 운동선수, 학생 및 음악팬들이 찾아옵니다. 지역 최대의 엔터테인먼트 행사장인 도쿄 돔은 도쿄에서 가장 많은 팬을 거느린 야구팀 요미우리 자이언츠의 본거지이기도 합니다. 도쿄 돔 주변에는 나이를 불문하고 즐길 수 있는 놀이기구가 있는 테마파크 ‘도쿄 돔 시티 어트랙션즈’, ‘고이시카와 고라쿠엔 정원’, 거대한 온천시설, 주요 호텔, 예산에 맞추어 즐길 수 있는 상점과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이벤트홀은 인기 공연으로 열성 팬들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근처에 있는 도쿄대학 학생들에게도 인기가 있고, 헌책의 메카인 진보초와도 가까운 도쿄 돔 시티는 가족 동반으로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교통편

이 지역에는 도쿄메트로 마루노우치선 또는 난보쿠선의 ‘고라쿠엔’역에서 갈 수 있습니다. 또한 도에이 오에도선 ‘가스가’역, 도에이 미타선 ‘스이도바시’역에서도 갈 수 있습니다. ‘스이도바시’역은 JR 소부선으로도 갈 수 있습니다.

하네다 공항에서: 리무진버스로 약 75분, 전철로 70분.
나리타 공항에서: 리무진버스로 약 2시간 20분, 전철로 90분.
신주쿠역에서: JR 소부선으로 ‘스이도바시’역까지. 소요 시간 15분.
도쿄역에서: 도쿄메트로 마루우치선으로 ‘고라쿠엔’역까지. 소요 시간 10분.

야구 관전, 테마파크 어트랙션을 즐기고 온천에서 휴식

시즌 중에 도쿄 돔을 찾는 야구팬이라면 유명한 요미우리 자이언츠의 경기는 놓칠 수 없습니다. 적어도 일본의 유명 선수와 명장면을 기리는 ‘야구의 전당 박물관’은 꼭 방문해 봅시다. 스릴 만점의 롤러코스터부터 편안하게 탈 수 있는 ‘빅 오’ 관람차까지 도쿄 돔 시티에는 다양한 어트랙션이 있습니다. 신나게 즐긴 후에는 실내욕탕, 노천탕 및 사우나가 있는 인기 복합시설 ‘스파 라쿠아‘에서 휴식을 취합시다.

하늘에서 본 도쿄 돔
도쿄 돔의 내부
도쿄 돔 시티 어트랙션즈
슈퍼 바이킹 소라부네와 빅 오
라쿠아 외관
스파 라쿠아

도쿄 돔 밖에서 다른 시점으로 보기

도쿄 돔 시티 북쪽에 있는 ‘분쿄 시빅 센터’에서는 25층에서 무료로 이 지역을 내려다볼 수 있습니다. 분쿄 시빅 센터는 오후 8:30까지 오픈해 있기 때문에 석양과 야경도 즐길 수 있습니다. 스포츠와 어트랙션을 즐긴 후 한숨 돌리고 싶을 때는 도쿄 돔 바로 옆에 있는 ‘고이시카와 고라쿠엔 정원’이 좋습니다. 멋진 연못과 꽃이 배치되어 있으며, 전통적 양식의 다리를 배경으로 연중 어느 각도에서든 멋진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분쿄 시빅 센터에서 본 전망
분쿄 시빅 센터의 전망 라운지
고이시카와 고라쿠엔 정원의 꽃창포
고이시카와 고라쿠엔 정원의 단풍

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저렴한 가격

도쿄에서 가장 유명한 대학이 인접해 있는 이 지역은 학생들이 가장 좋아하고 가장 자주 왕래하는 지역으로, 저렴한 선술집과 식당, 서점이 있습니다. 근처에는 유도를 하는 사람들이 단련을 위해 전 세계에서 찾아오는 ‘고도칸’이 있습니다. 고도칸에서는 연습이나 시합을 관전할 수 있습니다.

도쿄대학 혼고 캠퍼스
도쿄대학의 아카몬 문
고도칸의 연습 풍경
고도칸의 동상

계절의 하이라이트

크리스탈 애비뉴에 있는 높이 15m의 메인 트리, 라쿠아 지역의 ‘은하수’를 형상화한 길이 140m의 빛의 회랑, 도쿄 돔 시티 내부를 수놓는 샴페인 골드 일루미네이션 등 겨울철 도쿄 돔 시티를 장식하는 일루미네이션은 꼭 보셔야 합니다.

도쿄 돔 시티의 일루미네이션

원글 출처 : GOTOKYO


0개의 댓글

댓글 남기기

ko_KRKor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