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본에서 옷이나 신발을 구매할 때 유용하게 활용하고 있는 ‘조조타운(ZOZOTOWN)’ 사이트 및 어플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냥 딱 봤을때 첫인상은 느낌은 한국의 무신사 포지션이구나 싶었습니다. 컴퓨터나 모바일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모바일의 경우에는 어플리케이션이 잘 만들어져 있으니 어플 다운로드를 추천합니다.
조조타운을 추천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가격이 저렴하다.
- 쿠폰이나 포인트를 상시로 제공한다. 신규가입 시 2000포인트(1포인트=1엔), 이용감사이벤트로 2000포인트 등 포인트를 자주 지급한다.
- 제품 가격이 시간에 따라 떨어지는 경향이 있다. 확인 및 좋아요 등록 시 알림이 온다.
- 오프라인 매장보다 꽤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 상품의 종류가 다양하다.
- 남, 여, 키즈 모두 상당수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 다양한 의류, 잡화, 화장품 제품이 등록되어 있다. 무인양품(무지루시)와 계약한 것인지 왜인지 무지루시 제품도 판매중임
- 오프라인 매장에서 볼 수 없었던 신발이나 잡화가 다수 등록되어 있다. 사이즈도 다양한 편.
- 모바일 환경의 편의성이 뛰어나다.
- 상품 정보 및 인터페이스가 직관적으로 이용하기 쉽게 되어있다.
- 알림이 시끄러운 편이라 귀찮으신 분은 알람오프 추천
- 직접 한 번 이용해보시길 추천!
- 카드 등록 한 번으로 이후 결제가 편리하다.
사실 의류나 신발같은 경우에는 직접 오프라인 매장에서 시착해보고 구매하는 것이 가장 안전하지만, 가격이나 편의성 면에서 통신판매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도 나쁘진 않은 것 같습니다. 저도 조조타운을 이용한 지 얼마 되지 않았으나 제법 포인트를 퍼주길래(이번 달만 4000포인트 수령) 몇 번 주문해 보았습니다. 도착한 물건의 품질도 나쁘지 않았고 포인트를 통해 싸게 살 수 있어 만족했습니다.
일본에서 생활하면서 이용 중인 통신판매사이트는 아마존과 메루카리(일본판 중고나라) 정도였는데, 조조타운이 추가되었습니다. 다만 사복을 입을 날이 주말 정도 뿐이라 포인트나 쿠폰을 얻을 수 있을 때나 이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한 번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다음에는 또 다른 어플추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