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아다치 구에 위치한 코나스 커피(Kona’s Coffee)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도심부와는 꽤 떨어져 있어 여행으로 오시는 분들이 방문하기에는 거리가 있습니다. (주위에 볼거리도 얼마 없기도 하지만..)
그러나 제가 살고 있는 곳과는 그렇게 멀지 않았고, 버스를 이용해서 충분히 다녀올 수 있는 거리였으므로 주말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하와이안 풍의 멋진 카페 건물입니다. 점심시간에 방문하자 웨이팅이 15팀정도 있었는데요. 마침 배드민턴 도구를 들고 왔기에 근처 공원에서 배드민턴을 조금 치다가 입장했습니다! (휴대폰 라인으로 실시간으로 대기시간 등을 확인 할 수 있어서 편리했어요.)
저희는 각각 음료 1잔씩과 음식 하나를 주문해서 같이 먹기로 했는데요. 평소 커피 원두를 사러 갈 때 가끔 보였던 하와이코나 커피가 있었어요. 저는 아이스 하와이코나 커피를 주문했습니다. 다양한 원두를 베이스로 한 커피들이 있었는데요, 역시 하와이안 레스토랑 답게 하와이안 커피류가 주를 이루었어요. 맛있게 마셨습니다.
가게 내부가 정말 재미있었어요. 활기찬 분위기와 다양한 데코과 식물들이 가게에 입장하고 주문을 한 음식이 나오기까지 눈을 즐겁게 해주었습니다. 안에는 다양한 굿즈들도 판매했는데요, 아기자기한 장난감부터 소스, 커피, 식재료 등 이것저것 많이 판매하고 있어 대기시간이나 식사가 끝난 뒤에 둘러보기에도 참 좋았습니다.
음식의 가격대는 대부분 1000~2000엔 정도로 형성되어 있었어요. 맛은 사진에서 예상되는 맛 그대로였네요! 참고로 저는 2층에서 식사를 했는데요. 식사를 하면서 1층을 둘러볼 수 있게끔 가운데가 뻥 뚫린 곳이었어요. 식사를 할 때에도 가게 내부를 둘러보기 좋았어요!
도쿄에 거주하고 계시거나, 아다치구에 오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코나스 커피를 한 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해요~! ^^
+ 추가로, 저도 이 글을 작성하면서 알게 된 사실. 사이타마 우라와, 치바 마쿠하리에도 코나스 커피가 있다고 해요!
Thank you for your sharing. I am worried that I lack creative ideas. It is your article that makes me full of hope. Thank you. But, I have a question, can you help me?
시부야에서 파견회사 면접을 마치고, 잠시 카페에 들러 다음 일정을 정리했다. 집으로 돌아가기 전에, 오랜만에 찐한 말차의 맛을 느끼고 싶다는 여자친구의 초이스로, 오모테산도의 말차 전문점 나나야 아오야마로 향했다. 입구부터 뭔가 장인의 느낌이 느껴지는 노렌이 펼쳐져 있었다. 더보기…
빙수공방 셋카 <かき氷工房 雪菓(せっか)> 도쿄 스가모에 위치한 빙수공방 셋카에 다녀왔습니다. 압도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빙수 맛집으로 유명한 가게입니다! JR야마노테선을 타고 스가모 역에서 내려서 상점가를 지나 조금 걸으면 도착할 수 있어요! 포스팅 하단에 지도 첨부해 두었습니다 ^^ 더보기…
2개의 댓글
binance account · 9월 21, 2024 11:04 오전
Thank you for your sharing. I am worried that I lack creative ideas. It is your article that makes me full of hope. Thank you. But, I have a question, can you help me?
binance · 11월 5, 2024 7:20 오전
Thanks for sharing. I read many of your blog posts, cool, your blog is very g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