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에서 크루징을! 도쿄 베이 심포니 크루즈 東京ベイシンフォニークルーズ

도쿄 심포니 디너 크루즈를 경험하고 왔습니다! 약 2시간에 걸쳐 도쿄의 바다를 천천히 관광하고 왔는데요. 가을~겨울 사이에 다녀왔는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여름이 지나고 공기가 깨끗한 밤바다를 도쿄 심포니 크루즈로 한바퀴 돌고 왔습니다. 정말 좋은 경험이었는데요. 지금부터 여러분께 사진과 함께 정보를 공유해 드리려고 해요!

도쿄만(東京ベイ)의 주간과 야간 관광 크루즈에서 선상 케이크, 샌드위치 및 정식을 즐길 수 있어요! 제가 탑승한 날은 젊은 커플은 물론 나이대가 조금 있으신 분들도 많았는데요. 연령 상관 없이 누구나 도쿄만의 크루징을 즐기실 수 있어요!  

저희는 식사는 따로 예매하지 않았지만, 홈페이지에서 메뉴를 확인하니 정말 맛있어 보이는 메뉴들이 많았어요!  아름다운 야경을 눈으로 감상하며 와인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은 상상만 해도 멋진 데이트인 것 같습니다.

크루징 플랜은 시간대별로 총 4가지가 있어요.

  • 런치 크루즈 11:50 ~ 14:00
  • 애프터눈 크루즈 15:00 ~ 15:50
  • 선셋 크루즈 16:20 ~ 18:20
  • 디너 크루즈 19:00 ~ 21:30

보시다시피 플랜에 따라 총 운행 시간에 차이가 있어요. 그리고 식사 메뉴도 플랜에 따라 변경되는 듯 하니, 관심 있으신 분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저는 디너 크루즈를 탑승했어요!

그리고  문의사항이 있어 전화하고 싶으신 분들 중 일본어보다 영어가 편하신 분은 영어로도 응대해 주시는 분이 있으니 전화하시면 연결해 주실 거에요! 

관련 홈페이지 링크를 올려 드릴게요!

심포니 도쿄 베이 크루즈 홈페이지

심포니 레스토랑 홈페이지

↑ 각 링크 클릭 시 이동해요!

탑승하기 전에 시간이 조금 남아 선착장 주위에서 사진을 찍고 시간을 보냈어요. 포토스팟도 있어 데이트하실 때 찍으면 좋겠습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 텐션이 더 올랐던 기억이 나네요. 아마 할로윈데이 이벤트가 있던 시기라, 호박 이나 박쥐 등 할로윈 장식을 곳곳에서 확인할 수 있었어요. 지금은 또다른 장식으로 보는 재미가 있을 것 같네요! 사진 클릭하시면 큰 화면으로 감상이 가능해요!

특히 이 날은 달이 완전한 보름달로 아주 선명하게 보였던 기억이 나요. 갤럭시 카메라로 30배 줌 땡겨서 촬영했는데 요즘 카메라 화질 장난 아니네요.

탑승 시간에 맞추어서 크루즈에 탑승했어요! 탑승 시간을 놓치지 않도록 시간을 잘 확인해 주셔야 해요. 탑승 시 아까 발권해 두었던 티켓을 승무원 분께 보여주시면 안내해 주실 거에요.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예매하신 분들은 선내 1층 레스토랑에서 다시 줄을 서서 기다리시더라구요. 아마 이름을 말씀해 주시면 미리 준비된 자리로 안내해 주시는 듯 했습니다. 모르는 것이 생기시면 언제든지 선내 승무원님께 물어보시면 친절하게 알려주십니다.

저희는 배에 탑승하자 마자 밖으로 나가 사진을 찍기 시작했어요! 다들 선내에서 식사를 먼저 하시고 한시간 쯤 후에 한 분 두 분 밖으로 나오셨는데, 그동안은 정말 저희 커플만이 옥상의 데크에서 밤바다를 실컷 볼 수 있었어요! 도쿄의 일루미네이션과 바다의 조화가 너무 멋있지 않나요? 올 해 찍은 사진 중에 가장 잘 나온 편이라고 생각해요!

레인보우 브릿지, 도쿄 타워, 스카이 트리, 롯폰기 모리 타워 등 높은 타워들을 바라보며 도쿄에 있는 것을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가을하늘이 너무 깨끗해서 더욱 선명하게 볼 수 있었어요. 바닷바람이 많이 추웠지만 목도리와 두꺼운 점퍼를 입고 있었기 때문에 견딜 수 있었어요! 혹시 디너 크루징을 계획하신다면 반드시 따뜻한 옷을 착용하시길 권장드려요!

여담으로 매일 20시 30분에 시작되는 디즈니랜드 불꽃놀이도 볼 수 있었어요! 멀리서 보았기에 작은 불꽃놀이였지만, 그래도 미키마우스 모양의 불꽃 등을 알 수 있어 재미있었어요!

멋진 야경을 보다 보니 시간이 금방 지나갔어요. 아쉬움을 뒤로 하고 도쿄 심포니 크루즈에서 내릴 시간이 되었습니다. 아기자기한 해양생물(?) 굿즈들과 할로윈 장식들이 눈에 띄었어요. 마지막 탑승 시간이 지나 선착장의 대기실에는 아무도 없었네요.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승선 장소 안내


주소
씨라인 도쿄 일출 부두 영업소
(우)105-0022 도쿄도 미나토구 가이간 2-7-104

TEL:03-3798-8295

가장 가까운 역
신교통 ‘유리카모메’로 ‘신바시역’에서 3번째 ‘히노데역’ 하차 도보 1분
JR 야마노테선 ‘하마마츠마치역’ 남쪽 출구에서 도보 약 12분
도영 오에도선 「다이몬역」에서 도보 약 15분
주차장은 없습니다. 가까운 교통수단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승선 수속은 출항 30분 전까지 오시기 바랍니다.

구글 지도에서 심포니 크루즈를 검색하시면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어요. 이용하신 분들의 리뷰나 홈페이지 링크도 올라와 있어 혹시 생각하고 계신 분들께서는 한 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모두 멋진 도쿄 여행 되시길 바라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0개의 댓글

댓글 남기기

ko_KRKorean